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4주차 혹시 치질증상있으신분 계신가요?

14주 6일차입니다 몇주전부터 마른변이 힘들게 몇번 나온적이 있었는데 그때 응꼬가 찢어진거 같아서 몇일 불편했었거든요 그 이후 좀괜찮아지려나하는데 마른변이 아니더라도 변을볼때마다 응꼬가 아프더니 얼마전엔 피가 한번 많이 묻어나오더라구요 너무 놀래서 인터넷에 찾아보는데 철분제섭취시작후 변비증상이나 만삭임산부관련 치질 내용만 대부분이라 ㅜ 약국가서 임산부사용가능한 치질연고가 있는지 물어봐야하나 항문외과를 가야하나 뭐어떻게해야될지 모르겠어요 ㅠ 혹시 저랑비슷한 증상있으신분계실까요??ㅠ ㅠ

댓글

10

  1. 15주예요 ㅠㅠ 저도 13주 정도부터 항문이 안 좋아요…저는 변비도 별로 없고 피도 안 나는데 조금 걸었다~ 바빴네? 싶은 날에는 어김없이 항문에 뭐가 만져지더라구요… 전 치질까진 아닌데 항문 근처에 물집처럼 붓고 그래서 그냥 편하게 항문외과에 가서 임산부라 말하고 진료받아보려고요! 별다른 조치를 못 한다고해도 현 상황 진단이나 임산부니까 어떻게 해야한다 잘 알려주실 것 같아서요. 변비까지 있으시다면 임신 후기로 갈수록 심할테니 한번 가보심이 좋을 것 같아요 ㅠㅠ 항문이란 게 넘 고통이더라고요…

    1. subcomment icon

      뭔가 만져질정도시군요 ㅠ ㅜ많이 불편하고 힘드시겠어요. 저도 안되갰다싶으면 항문외과가봐야겠어요ㅜ

  2. 전 분만예정 산부인과에 검진때 가서 말씀드렸더니 심한분들은 출산전에 항문외과서 수술도 하고온다고 하시더라구욧ㅜ 저도 불편해서 연고처방받았어요! 이틀사용하고나니 완전 괜차나졌어여~~ 연고가 근데 약국에서도 쉽게 살수있는거 처방주셨어요! 푸레파인이에영!

    1. subcomment icon

      아하 약국에서도 처방전없이파나보군요!!오늘 약국한번가봐야겠어요 감사합니다!!

  3. 푸룬드세요!! 강추

    1. subcomment icon

      푸른효과많이보셨나봐요! 푸른효과도 케바케라고하긴하던데 저도 먹어봐야겠어요!

  4. 저도 그러합니당..전 원래 변비가 심하기도 하고 항문쪽이 좀 좋지 않았는데, 임신하고 나서 변비가 심해지니 몇일 만에 볼일 볼때 피나와서 깜짝 놀랬어요.. 최근 매번 그러니까 이젠 그러려니 하는데 요즘은 좀 아프네요..치질의 길로 가는구나 싶어요 전 푸룬도 더이상 말을 안 듣더라고요, 약국에서 임산부도 먹을수 있는 변비약 주시긴 했는데 그래도 먹기 찜찜해서 못 먹고 있어요 ㅜ

    1. subcomment icon

      아맞아요 ㅠ 약국약사한테 물어봐서 사도 괜찮나싶고 ㅜ ㅜ더 심해지질않길바랄뿐이예요 ㅠ ㅠ엄마되는길 여러모로 쉽지않네요 ㅎㅎㅎ

  5. ㅠㅠㅠ 완전 저요 ㅠㅠ 진짜 조심히 누려고하고 점점 피의 양도 줄어들더라구여 ㅠㅠ 이제 곧 철분제 먹어야해서 저는 푸룬주스 구매했어요

    1. subcomment icon

      이대로두면 더악화될까 엄청조심하는데 응꼬찢어진곳에 약이라도 발라줘야할거같은데ㅜ 다음 정기검진때 한번물어보고 약국가야하나 하고있어요. 건강한변을위해 음식조절하고 힘덜주는방법이 최선인가봐요 ㅠ ㅜ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14주차 혹시 치질증상있으신분 계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