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다리 쥐가 내리네요ㅠ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산부 손가락쥐
17주 맘입니다. 자고 일어나면 항상 오른손가락에 쥐가 납니다.. 워낙 험하게 손을 눌려자서(?) 그려려니 했는데 거의 매일.. 옆으로 누워있어도 바로 손가락에 쥐가나요.. 비슷한 현상계신분 잇으신가요..
댓글
4
이제 슬슬 부종이 시작되고 있어요 ㅠ 자다가 손가락도 저리고 발바닥이 좀만 서있으면 아프고 ㅠㅠ 저는 원래 비만상태에서 임신해서 더 그런거 같기도 하고 ㅎㅎ
저 팔전체 양쪽 다저려서 새벽에 몇번이나 깨고ㅠ 일상생활에 젓가락질도 오래 못해요ㅠㅠ
저 그래서손마사지기 사서 하고 있어요ㅜㅜ ㅜ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