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기간 재밌게 시간 보내는 방법이 모가 있을까요~?

임신기간동안 어떻게 시간을 보내고 계신가요? 저는 주중에 퇴근하고 오면 넷플릭스 보고 밥먹고 남편이랑 수다떨고 주말엔 또 넷플릭스보고ㅋㅋㅋ 밥먹고 남편이랑 수다떨고 합니다 (똑같음) 귀차니즘때문에 친구를 만나자니 준비해서 나갔다 들어오기도 귀찮고 산책 및 돌아다니기도 귀찮습니다 재밌는 책을 찾아 읽어보려 했는데 딱 꽂히는 책을 아직 못찾았고 다른 분들은 무얼하며 시간을 보내시나요? 몰해야 재미질까요

댓글

11

  1. 전 일을안해서 .. 날짜마다하는 드라마시간기다리고.. 낮에 마트로 운동견다녀오고.. 친구집이옆집이라 옆집애기보며 시간보내고그래용 ㅋㅋ

  2. 저도 집순이라 요새 닌텐도 젤다 게임 새로 나온거 열심히 하거나 뜨개질 하고 넷플봐요!!ㅎㅎ

    1. subcomment icon

      왕눈 재밌나요 ㅎㅎ 살까 말까 고민중이에요 야숨 재밌게 해서 왕눈도 엄청 재밌을거 같은데 잠도 안 자고 영혼 갈아넣게 될까봐 엄두가 안 나요 ㅋㅋㅋ

    2. subcomment icon

      완전요 ㅋㅋㅋㅋㅋㅋ 야숨은 체험판 수준이에요

    3. subcomment icon

      짧은시간에 다 할만한 분량이 아니라서 그냥 천천히 시간될때 하기 좋아요 ㅋㅋㅋ 하늘/지상/지하 맵 있어서 양이 엄청나요 ㅋㅋ

  3. 저도 그래요ㅠㅠ 친구들 만나러 다녀오몀 너무 힘들어서 외출도 웬맘하면 남편이렁 하게되고 .. 또 제일 재밌어용 ㅎㅎ 남편하고 자기전에 아기한테 동화 읽어주는데 이 책들 재밌어요 (하루5분 엄마목소리, 아빠목소리, 탈무드 같은회사거에요!) 그리곤 정말 넷플이랑 티빙으로 드라마보고.. 가끔 유튜브로 노을 쉽게그리기 바다 쉽게그리기 이런거 한 30분 하고ㅜㅜ 태교일기 끄적이고.. ㅎ ..

  4. 김혜자님 이번에 출간한 책 따뜻하고 웃음이 만발해요 ^^ 꼭 읽어보세요

  5. 저도에여...그저 넷플릭스 아니면 봤던거 다시 정주행 ㅠㅠㅠ 근데 이 여유로움을 즐기려구여,,,,할거없어서 고민하는 것도 왠지 이번이 마지막(?)일거같아서욬ㅋㅋㅋㅋㅋㅋㅋ ...예몽이님도 충분히 즐기시길 바랍니당 :)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