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없던 두통이 갑자기 생겨서 힘들었는데 병원에서 두통도 입덧 증상 중에 하나고 임신중에 언제든 생길 수 있대요ㅜㅜ 전 철분 먹어도 소용없고 편두통이 심해져서 병원에서 타이레놀 처방받아서 비상약으로 뒀고 심하면 반알씩 쪼개서 먹어요! 아아도 효과 좋다길래 마셔봤는데 좀 나아지긴 하더라구요ㅜㅜ 두통 생기니까 진짜 힘들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두통..
어제부터 머리가 넘 아프네요... 요맘때 두통은 다있는걸까요? 14주차입니당... 임산부 타이레놀 먹어도 된다하던데 의존증 생길까바 못먹겠어여..ㅠ
댓글
13
저도 이틀에 한번꼴로 아프네요ㅠ 일단 경추베개로도 바꾸고 스트레칭도 많이하지만 호르몬의 노예는 어쩔수없나봐요 약도 최대한 안먹고있는데 언제까지 이래야하나 눈물이 앞을 가리네여 입덧보다 힘든거같아여
저도 14주차에 머리 너무 아팟어요 ㅠㅠ 혹시나 하고 철분제 바로 사서 1주일 먹엇는데 15주 되어서 그런지 철분제 때문인지 이제 두통은 없어졌어요! 액상 철분제 추천해요!!
14주차 이틀동안 두통이 너무너무 심해서 타이레놀 한 알씩 먹고나니 이제 좀 괜찮아졌어요ㅠ 약 잘 안먹고 참는편인데 하루종일 너무 아파서 그냥 약 먹었다는..
저도 14주차쯤부터 두통이 너무 심해져서 철분제 복용했는데 좀 나아지다가 지금 17주차 철분제도 소용없네요ㅜ_ㅜ 지난주 2차기형아검진때 의사쌤과 상담해보니 철분제 복용 상관없이 두통은 제일 흔한 증상 중 하나라고 너무 힘들면 타이레놀 먹는게 제일 좋다고 하시더라구용! 흑 하지만 미련하고 걱정많은 엄마는 오늘도 꾸역꾸역 약도 못먹고 버텨봅니다아😢

으아 와닿네요..꾸역꾸역 버텨봅니다...ㅜㅜ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