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시댁가면 이야깃거리가 많아서 재밌어요 오히려 친정엄마가 같이 봉사다니길 원하고 교회에도 나오길 원하고 친정살이라 마음은 챙겨지지만 부담스럽네요 ㅋㅋㅋ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시댁문제로 궁금한게있어요
11월에 동글이가 태어날 예정입니당:) 육아 질문은아닌데 문득 궁금해서 여쭤봅니다 다들 시댁부모님 친정부모님 생신때 찾아가서 밥 드시나요? 임신하고 움직이기만해도 졸려서그런지 저희 부모님은 안와도된다고하는데 시댁은 여전히 밥한끼를 원하시네요 이게 차이점인가바여ㅠㅠㅠㅠㅠ 아니면 제가 예민한가요
댓글
21
엄마 생신 때 임신 초기 피고임 있대서 못 갔고 6월 초 시어머님 생신은 가요. 이제 안정기라서 슬슬 움직이고 있어요. 저는 생신이랑 추석에만 찾아뵈어서 가려구요. 올해 추석은 못? 갈 거 같아요 ㅜㅜ
일년에 손꼽아 보는거라 저는 입덧으로 고생중이었어도 큰 행사는 참여했어요~
저는 가족행사는다참여합니다 시댁 친정다 1시간반거리인데 그런날아니면안가서 그런날이라도 꼬박가려거 노력중이욤

근데야기낳고나면 못갈거같아요 11월에낳는데 설은 아기땜에못갈거같네융
오시라고 하면 안되요? 집앞에서 외식하고 헤어지면 괜찮지 않으까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