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만 그런게아니네요ㅠ 그냥 저혼자더워서 열내는데 온도는 막높지도않고ㅠ 선풍기앞에서 살고있네요ㅠ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체온 아직두 높으세요?!

브라운 체온계 구입한 기념으루 제 체온 체크해봤는데 37.2네용ㅋㅋㅋㅋ 원래 중기부턴 정상체온 돌아온다고 한거 같은데 아직도 높을까요!!?? 16주 입니당
댓글
9
전 기초체온이 원래 높은편이라 임신 전에 37.1이였구 지금은 37.4정도 나와요ㅎ

탈퇴한 유저
저는 기초체온이 낮은 편인가봐요 ㅠㅠ 초기부터 계속 36.6도 꾸준히 유지중이에요. 지금 15주에요
저는 안재봤지만 남편 껴안으면 남편이 저보고 뜨겁다고 자꾸 피해요ㅜㅜㅋㅋㅋㅋ 어쩔수없나봐요..
17주인데 아직 37.2정도 나와용 ㅎㅎ 그래도 열이 더 높아지지는 않는 것 같아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