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약 드시는분들 한알씩만 드시기도하나요?

입덧약 먹다 너무 쳐지고 눕게만 되서 약 끝나고 참아봤는데 매일 올리며 참는게 힘들어서 내일 약 처방 받으려는데 1알씩만 먹어도 효과가 있나요? 일을 해야하는데 2알은 너무 쳐져서...

댓글

14

  1. 입덧약 처음 처방 받고 2알 먹고 잤다가 다음날 내내 비몽사몽했어요 그래서 한알씩만 먹어요 입덧이 많이 심함편이 아니기도 하구요~

  2. 저도 2알 처음먹고 다음날 하루종일 잠에 취해서 1알로 계속 먹었어요 ㅎㅎ 한 저녁되면 약빨 떨어지는데 그냥 그대로 참고 생활하다가 15주되고 끊었어요 ㅎㅎ

  3. 저도 1알만 먹어요. 오후에만 심해서 점심때쯤 1알만 먹었는데 애초에 1알만 먹어서인지 효과 괜찮았어요. 근데 1알만 먹어도 엄청 졸렸어요ㅠ

  4. 저 처음에 먹으니 몸에 힘이 스멀스멀 빠지더라구여 그뒤에는 적응되서 아침 밤 이리먹다가 지금 15주차인제 점차 괜찮아서 저녁에만 먹고자요! 안드셔도 괜찮으시면 1알 드셔요 근데 입덧을 참고 스트레스 받을바엔....2알먹을거 같아요 ㅠ

  5. 저는 오전에 1알만 먹어요 원래 3알까지 먹었었는데 좀 괜찮아 지기도 했고 줄여나갈려구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입덧약 드시는분들 한알씩만 드시기도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