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덧약 처음 처방 받고 2알 먹고 잤다가 다음날 내내 비몽사몽했어요 그래서 한알씩만 먹어요 입덧이 많이 심함편이 아니기도 하구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약 드시는분들 한알씩만 드시기도하나요?
입덧약 먹다 너무 쳐지고 눕게만 되서 약 끝나고 참아봤는데 매일 올리며 참는게 힘들어서 내일 약 처방 받으려는데 1알씩만 먹어도 효과가 있나요? 일을 해야하는데 2알은 너무 쳐져서...
댓글
14
저도 2알 처음먹고 다음날 하루종일 잠에 취해서 1알로 계속 먹었어요 ㅎㅎ 한 저녁되면 약빨 떨어지는데 그냥 그대로 참고 생활하다가 15주되고 끊었어요 ㅎㅎ
저도 1알만 먹어요. 오후에만 심해서 점심때쯤 1알만 먹었는데 애초에 1알만 먹어서인지 효과 괜찮았어요. 근데 1알만 먹어도 엄청 졸렸어요ㅠ
저 처음에 먹으니 몸에 힘이 스멀스멀 빠지더라구여 그뒤에는 적응되서 아침 밤 이리먹다가 지금 15주차인제 점차 괜찮아서 저녁에만 먹고자요! 안드셔도 괜찮으시면 1알 드셔요 근데 입덧을 참고 스트레스 받을바엔....2알먹을거 같아요 ㅠ
저는 오전에 1알만 먹어요 원래 3알까지 먹었었는데 좀 괜찮아 지기도 했고 줄여나갈려구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