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두통 겪으시는 분들 계실까요?

저는 지금 13주차 보내고 있어요.. 임신 초기부터 입덧 없이 무난하게 잘먹으면서 지냈는데... 12주차 1차 기형아 검사 마치고부터 두통이 시작되어... 넘 괴롭네요- 근무시간에도 두통넘 심하고 두통있으신 분들 어떻게 보내고 계실까요? 아이에게 영향이 있을까 싶어 걱정도되고 하네요 😟

댓글

17

  1. 저두 두통으로 너무너무 힘들었는데 두통의 원인이 다양하더라구요ㅠㅠ 피가 자궁쪽으로 쏠리다보니 머리쪽으로 가는 혈액이 부족해서 생기는 두통일수도 있다고해서 철분제 먹어봤는데도 두통이 여전하더라구요 선생님께 여쭤보니 입덧의 한종류일수있다고 입덧약 먹어보라고 하셔서 다시 입덧약먹었더니 싹…나았어요ㅠㅠ

  2. 초코우유드세요!!!저도두통 심하고 눈알빠질거같은데 아플때한번씩먹으면 좀 나아져요~ 카페인이 조금들어있어서 괜찮아요 커피나 타이레놀은 좀 그러니깐요!!!

  3. 저도요!!! ㅠㅠ 철분제 먹으면 나아진다는 얘기 보고 13주부터 철분제 먹기 시작했어요. 그덕인지는 모르겠지만 매일있던 두통이 2-3일 한번으로 줄긴했어요 ㅠㅠ

  4. 전 너무심해서 눈까지통증오는날은 타이레놀먹었어욥 아닙 철분제를일찍드셔보심이어떨런지요 신하신분들 철분재일찍두시더라구요

    1. subcomment icon

      눈통증까지 ㅠㅠ 괴로우시겠어요.. 생명을품는다는게 쉽지 않은 일인것같아요.. 철분제 오늘부터 꾸준히 먹어볼게요...! 답변 감사합니자 🙏

  5. 철분 아침에 오렌지주스랑 챙겨드시고 너무 아프시면 타이레놀 드세요! 병원에서 타이레놀 먹으라고 하더라구용

    1. subcomment icon

      오오. 오렌지주스 👍 감사합니다..!!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