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너무 확쪄서ㅜㅠ 근데 임신중이니 이때아님 언제쪄보겠어!!라고생각합니다 ㅎㅎ애낳고관리해요 우리!! ㅋㅋ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어쩔 수 없이 벌어진 일에 너무 목메지 않는 것으로..
초반에 먹덧으로 팍 쪄버려서 동그래진 얼굴이랑 배 볼때 마다 스트레스가 이만저만이 아니거든요.. 근데 먹덧은 어쩔 수 없는 거잖아요? 울렁이는데 먹어야죠.. 그때의 나는 그럴 수 밖에 없었거든요 어쩔 수 없는 일이다 지나간 일이다 생각하고 나의 변한 모습을 너그럽게 바라보고 마음을 좀 편히 먹어야 겠다 생각하는 밤입니다. 앞으로 먹는 양 잘 조절하면 되겠죠???? 잘 조절되어야 하는데.. ㅋㅋㅋ
댓글
5

관리할 생각에 까마득하지만 어케든 되겠죠? ㅋㅋㅋㅋ 지금 변화하고 있는 내 모습을 더 사랑해야게써요

네 !! ㅋㅋ저는 더큰일이에요 ..ㅜㅜ애낳고 살빼고 식올려야대서 ..ㅠㅠ
ㅋㅋㅋ 잘 드시면 복이에요~. 그냥 드시고 싶은거 다 드세요~. 아기 나오면 막 먹고싶어도 못먹는데여~. 먹을시간이 없어서. ㅠㅠ.

초반 먹덧은 맛있게 먹었다기 보단 ㅜㅜ 꾸역꾸역 넣은 거 같아요 ㅎㅎ 거기에 배부름과 소화 안되는 게 힘들긴 하더라구요 근데 쓰고 보니 입덧 토덧 심하신 분들껜 실례인 거 같긴 해요 .. 먹을 수 있는 것만으로 감사한 거겠죠~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