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13주차..감정기복에 너무 힘들어요😭

13주3일차 예비맘입니다😊 임신 전에 비해 확실히 감정기복이 심한것같아요🥲 원래도 에이형에 소심한 성격이긴하지만.. 임신 전 이였으면 그냥 넘어갈법한 얘기들도 왜이렇게 예민하게 들리고 저 또한 날카로워지는지 모르겠어요..😔 숨쉬는것도 벅차고 울컥하고 눈물나고 기분이 좋았다가 짜증이났다가.. 이런 제 모습을 보는 제자신이 너무 낯설고.. 힘드네요..🥲 이런 제 모습과 느끼는 감정들이 고스란히 애기한테 영향이 있으면 어쩌나 걱정이 되면서도 쉽게 컨트롤이 안되네요😔 엄마가 되는 과정은 정말 어렵고 힘든 것 같아요..! 모든 예비맘분들 어머니들 존경합니다😭😭

댓글

4

  1. 저도 이 주수에 참 많이 힘들었던거 같아요 물론16주에 접어든 지금도 그렇지만요 ^^..; 특히나 가깝게 있는 사람들에게 더많이 서운하기도하고 별거아닌말들에 의미부여도 하면서 서운함을 느끼고 ..ㅎㅎ 임신+제성향이 더해져서 무척이나 괴로운데 할수있던것들까지 전부 제약을 받으니 어디서든 펑펑 터지는 시한폭탄같죠 ㅎㅎ 어떻게 할수 있는 방법은 사실 딱히 없는거같아요 저는아직! 대신 신날때 최대한신나고 우울하고힘들땐 그또한 내감정이니 그감정에 집중해요 제일 다행인건 그러다가 또 괜찮아지기도 해요 이렇게 어딘가 이야기 하려고 한다는 자체만으로도 그 힘듦을 극복하시려는 것처럼 보여서 대단하다고 말씀드리고싶어요 👍🏻 어디가서 말하기 힘들고 설명하기도 귀찮고지칠때 요런데에 툭툭 털어놔보세요 마음이 그래도 좀 나아질수도잇어요! 짜증나고 안좋은감정들도 지나갈 감정들이니 너무 안좋게만생각하지마시구 힘내요우리🥰

    1. subcomment icon

      ㅜㅜㅜㅜ우아,..좋은말씀이에요..!! 너무감사드려요😭 힘내요우리!!!🥰🥰

  2. 나도 소중하지만 다른사람들도 소중한사람이라는얘기..참 멋진말이에요..!!! ㅜㅜ 알면서도 실천못하고있는 제가 바보같네요🥲

  3. 제가 영향을 덜 받는건지 주변에서 노력하는 모습이 참 고마워서 임신해서 내가 예민하다고 생각하기보다 그 사람들이 나에게 무조건적으로 친절할 필요는 없다고 생각하고 있어요!! 나도 소중하지만 그 분들도 소중한 사람이기에 난 이렇게 생각하지만 저사람들은 저렇게 생각할수 있구나 하고 인정하는게 정신건강에도 참 좋더라구요 ㅋㅋㅋ 화날땐 한번씩 지르는거도 참 좋아요 ㅋㅋㅋㅋ!!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