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15주차 두통

몇 주전에도 두통이 심했지만, 목뒤가 뻐근해서 그런가 보다 하고 스트레칭 따라하고, 목근육 풀어주고, 물 많이 마셔주고 겨우 잠든 적이었어요. 그 이후에, 가볍게 지나가는 두통 정도는 몇번 있었구요. 오늘은 오전부터 슬슬 머리가 또 아파오더니 심한두통 때문에 괴롭네요.. 아직까지는 약은 안먹고 지나가기를 바라는 중인데.. 다른 엄마들은 이런 경험때 어떻게 대처 하셨나요? 속도 안좋은대다가 두통까지 있으니 정말 힘드네요.

댓글

8

  1. 혹시 커피 조금씩 드시나요?? 16주차인데 조금씩 마셔도 괜찮다고 해서 종종 마시는데 좀 많이 마셨나? 싶은때에 머리가 아프더라구요 ㅠㅠ 왠만하면 참지만 평일 새벽에 머리가 아파서 깬 이후로는 타이레놀 조금씩 먹고있어요~

  2. 그냥 타이레놀 먹었어요ㅠ쌤이 엄마가 고통스러워 하면 아기도 느낀다고..약 안전하다고 하셔서ㅜ 철분제 드셔보세요~~!!전 철분제 먹고 두통 없어졌어요ㅎㅎ

  3. 저같은경우는 일안하고 집에서 쉴때 머리가 아프면 약은 안먹고 그냥 누워서 쉬거나 잠을 청해요 ㅠ 근데 일할때 아프면 참는게 너무너무 힘들어서 약 한알씩 복용하고있어요 ㅠㅠ.. 다른건 다 참겠는데 두통은 .........

  4. 저 16주차인데 저녁 자기전에 두통 심해지더라구요. 어제는 결국 타이레놀 한알 먹고 잤네요ㅠㅠ 못견디겠더라구요.

  5. 저도 일하면서 지속적인 두통으로 죽을거같아요 ㅠㅠ 오전엔 두통이 오다가 토까지 했네요.. 흑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