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저녁에가 울렁거림 심해서 4-5시쯤 하나 더 먹어요 ! 심한시간 -6시간 정도 해서 드셔보세요 ㅠ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약도 안드는ㅠㅠ이유없는 메슥거림..
입덧약도 소용없는 이유없이 메슥거리는 분 있으신가요?… 입덧약을 2알씩 먹다가 좀 괜찮아진거같아서 저녁1알로 줄였거든요.. 14주라 입덧도 줄어들때라 하고… 근데 일주일도 전부터 메슥거리는게 다시생겨서 약을 더 처방받고ㅠㅠ먹는데도 똑같아서.. 이게 입덧이랑 다른거규나 느꼈어요.. 2알씩 먹는거 이틀먹다가 아예 약끊었구요.. 메슥, 울렁,,, 체기있는게,,, 해결이 안돼요,,, 위염인가 싶어서 양배추환도 아침저녁으로 먹는데,,, 토나오면,,, 그거마저도 못먹겠고,, 입덧약은 안들고,,,,,, 뭔 상태인지 ㅠㅠ 산부인과가야될까요 내과를갈까요ㅠㅠ 병원간다고 낫는건 맞는건지ㅜㅜ하……
댓글
8

ㅠㅠ약을 끊었던터라… 일단 방금 한알먹었네요ㅠㅠ 감사합니다
저는 12주에 입덧이 좀 나아지나 했더니 지금 13주에 갑자기 어지럼증, 메스꺼움, 두통, 소화불량이 다시 찾아왔어요. 그래서 왜이러나 하다가 12주 지나고 부터는 아이 성장속도가 더 빨라져서 철분부족 현상이 심해진다기에 혹시나 싶어 철분제를 먹었더니 확 좋아졌어요! 산부인과가서 상담 한번 받아보세용
그거 입덧이예요ㅜㅜ 저두 13주차부터 괜찮아지나 싶어서 4알에서 3알로 줄였다가 14주 내내 체덧+토덧+불면증 시달리다가, 다시 어제부터 4알로 늘리니 체덧+토덧+불면증이 싹-사라졌어요 ㅎㅎ 그동안 약빨이었던거였어요😂 전 그냥 16주까지 맥스로 4알 먹으려구요ㅜㅜ

탈퇴한 유저
저 14주 4일차부터 입덧약 끊고 후회 엄청했어요 체한것처럼 더부룩하고 토할꺼같고 그래서 맛있는 죽으로 자주먹고 아침에 잠을 많이 잤더니 좀 괜찮더라고요 오늘15주차인데 어제보다 많이 나아졌어요 우리 힘내보아요!!!
메쓱 울렁 체기 다 입덧이에요 ㅠ 저 16주인데 아직도 그러고 입덧약도 먹고 있어요 점차 나아지실꺼에요 조금만 힘내세용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