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약도 안드는ㅠㅠ이유없는 메슥거림..

입덧약도 소용없는 이유없이 메슥거리는 분 있으신가요?… 입덧약을 2알씩 먹다가 좀 괜찮아진거같아서 저녁1알로 줄였거든요.. 14주라 입덧도 줄어들때라 하고… 근데 일주일도 전부터 메슥거리는게 다시생겨서 약을 더 처방받고ㅠㅠ먹는데도 똑같아서.. 이게 입덧이랑 다른거규나 느꼈어요.. 2알씩 먹는거 이틀먹다가 아예 약끊었구요.. 메슥, 울렁,,, 체기있는게,,, 해결이 안돼요,,, 위염인가 싶어서 양배추환도 아침저녁으로 먹는데,,, 토나오면,,, 그거마저도 못먹겠고,, 입덧약은 안들고,,,,,, 뭔 상태인지 ㅠㅠ 산부인과가야될까요 내과를갈까요ㅠㅠ 병원간다고 낫는건 맞는건지ㅜㅜ하……

댓글

8

  1. 저는 저녁에가 울렁거림 심해서 4-5시쯤 하나 더 먹어요 ! 심한시간 -6시간 정도 해서 드셔보세요 ㅠ

    1. subcomment icon

      ㅠㅠ약을 끊었던터라… 일단 방금 한알먹었네요ㅠㅠ 감사합니다

  2. 저는 12주에 입덧이 좀 나아지나 했더니 지금 13주에 갑자기 어지럼증, 메스꺼움, 두통, 소화불량이 다시 찾아왔어요. 그래서 왜이러나 하다가 12주 지나고 부터는 아이 성장속도가 더 빨라져서 철분부족 현상이 심해진다기에 혹시나 싶어 철분제를 먹었더니 확 좋아졌어요! 산부인과가서 상담 한번 받아보세용

  3. 그거 입덧이예요ㅜㅜ 저두 13주차부터 괜찮아지나 싶어서 4알에서 3알로 줄였다가 14주 내내 체덧+토덧+불면증 시달리다가, 다시 어제부터 4알로 늘리니 체덧+토덧+불면증이 싹-사라졌어요 ㅎㅎ 그동안 약빨이었던거였어요😂 전 그냥 16주까지 맥스로 4알 먹으려구요ㅜㅜ

  4.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저 14주 4일차부터 입덧약 끊고 후회 엄청했어요 체한것처럼 더부룩하고 토할꺼같고 그래서 맛있는 죽으로 자주먹고 아침에 잠을 많이 잤더니 좀 괜찮더라고요 오늘15주차인데 어제보다 많이 나아졌어요 우리 힘내보아요!!!

  5. 메쓱 울렁 체기 다 입덧이에요 ㅠ 저 16주인데 아직도 그러고 입덧약도 먹고 있어요 점차 나아지실꺼에요 조금만 힘내세용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