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저는 간지러움증이 생겼네요

오늘로 15주차 됬는데 간지러운지는 한 4일된거같아요 첨에 어께랑 머리속이 간지럽더니 이젠 엉덩이 등까지 ㅜ 느낌이 건조할때 나는 느낌인데 좁쌀처럼 하나씩 올라온게 간지럽네요 로션발라봐야하나 고민되네요

댓글

11

  1. 저도요! 비오템 튼살크림 바꾸고 많이 나아졌어요

    1.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저 비오템 배랑 가슴만바르는데ㅋㅋ 목 어깨도 발라봐야겠네용

  2. 저도 가려움증 생겼구나 했는데 병원가니까 소양증이라고 하더라구요! ㅠ 병원에서 처방해준 연고 바르고 있어용

    1.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저도 심해지면 처방 받아야할꺼같아요ㅜ친구 물어보니 처방받아서 약먹으면 금방가라앉는다고ㅋㅋ

  3. 제가 그렇게 소양증이 시작됐어요ㅠ그러다가 조금씩 전신으로 가렵고 또 좀 가라앉고 그러네요ㅠ 로션바르고 나선 한동안 괜찮다가 다시 또 간지럽고..그 강도가 심해지시면 산부인과 가서 약 처방도 받을수 있어요!ㅎㅎ

    1.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이게시작이라니 ㅜㅠ 입덧좀 살만하니 또하나가 오는군요ㅜ 임신은 정말 힘드네요ㅜㅠ 일주일이상 지나야 병원을갈텐데 일단 로션발라보고 진료볼때도 안되면 처방받아야겠어요ㅜ

    2. subcomment icon

      저는 많이 긁어서 흉터도 생기고 그랬지만ㅠ 간지러울때 가능하면 참으시고 얼음팩 찜질도 추천해요! 저는 새벽에 간지러워서 홀딱벗고 바닥에서 뒹군적도 몇번 있어여ㅠ

  4. 저도 튼살크림 바르는데 건조한지 배랑 등이 간지럽더라구요 추가로 오일 바르려고 올리브영 갔다가 로션이랑 오일 합쳐진(?) 제품 사와서 덧바르니 가려움 사라졌어요 아는 분이 가려운게 살 트려는 전조증상 이라고 하셔서 열심히 발랐네요😅

    1.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헐 엉덩이는 그럴수 있겠네요!!! 인터넷보니 이게 소양증인가 싶어요ㅜㅠ 아니 입덧좀 괜찮아지니 이게뭔지 ㅜ저도 오일이랑 로션 합쳐진거 찾아봐야겠네요

    2. subcomment icon

      오 저는 소양증이라곤 생각 못해봤어요 로션 발라서 가라앉았으니 된거겠죠?🤣🤣 저는 더마비 세라엠디 리페어 오일샀어요 이게 로션보단 보습력이 좋고 흡수가 빨라요 그리고 그 오일 특유의 식용유 바르는 느낌이 없어요~

    3.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감사합니다!!! 참고해서 사야겠어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