뭔가 오씨라고 보자마자 오지안 이라는 이름이 떠올랐어요 !ㅋㅋ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아직 이르지만 아이 이름 고민해요ㅎㅎ
아직 너무나 이르지만!ㅎㅎ 어제 딸이란걸 보고오니 벌써 아이 이름 생각하고 어떻게 지어줘야할지 고민하고 있네요ㅎㅎ 시댁에서 아들은 돌림자를 쓰는데 이번 돌림자가 "병"이에요 성이 오씨라 남편이 오병철이라고 농담으로 절 놀리고 그랬는데ㅋㅋ 딸이라니! 어떤 이쁜 이름을 지어줘야할지 벌써 고민이네요🤭 딸을 원했던 남편은 본인이 골프 좋아해서 벌써 같이 필드 나가는 상상🤣🤣 골프선수로 키우고 싶다고 선수 만드는데 8억이 든다며 공부하고 설레발이 장난아닙니다.....어차피 부모 마음대로 안되는게 자식인데 지금 행복하라고 그냥 냅둡니다ㅎㅎ
댓글
12
한글 병 아니어도, 한자부수 돌림 있으면 그 부수가 들어간 이름 선택해도 되는 걸로 알고 있어요

딸이라 돌림자 안써도돼요~ 그래서 고민중이랍니다ㅎㅎ 제가 글을 오해하게 썼네요ㅎㅎ
딸은 돌림자 안 써도 되니까 예쁜 이름 고민하신다는거죠?? ㅋㅋㅋ😆

맞아요 맞아요!! 제가 오해하게 썼네요ㅎㅎ 오병철 정말 싫었거든요ㅠㅠ 딸이라서 돌림자 안쓰니 어떤 이쁜 이름을 지어줄지 벌써 고민이네요ㅎㅎ

탈퇴한 유저
여자아이는 돌림자 안쓰는 집안이 많은데 여자아이도 병자 쓰나봐요ㅠㅠ 오병ㅇ 이라니ㅠㅠ 다른 돌림자 몇개 더 있을거에요!!!다른 돌림자도 찾아보세요 ㅋㅋㅋ

아구 딸은 돌림자 안써요😭 제가 오해하게 적었네요ㅎㅎ 그래서 고민이에요 어떤 이름이 좋을지 벌써 이러고 있네요😊

탈퇴한 유저
딸이니 다행이요~

맞아요~ 첫애가 딸이라 좋아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