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오 맞아요 이런소비 칭찬해요👏🏻👏🏻👏🏻 온전히 나한테 투자 못한다는거 공감되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가방 질렀어요~!ㅎㅎ
아기 태어나면 온전히 나한테 투자 못하고 쓸 돈도 못쓰고 마사지, 산후도우미, 아가용품 등등에 들어갈 거 같아서 미리 저에게 썼어요~ㅎ 백화점가서 일상인 것 처럼 고민 별로 안하고 과감히 긁고 왔더니 왠지모를 짜릿함도 있네요ㅎㅎ 아~ 기분 좋아요~^^
댓글
8

히힛~! 공감해 주셔서 감사~^^
오~ 뭐 사셨나요~? 저도 얼마전 남편이 보너스 받았다고 사줬는데 벌써 애낳고 쓸수있는 디자인으로 고르는거있죠🤣🤣🤣

루이비통에서 네오노에 샀어요~ 유니크한 가죽으로~ㅎ 저도 애 낳고도 계속 들고 다니려고 좀 넉넉한 걸로 샀어요.. 어쩔 수 없이 고려하게 되네요ㅋ

탈퇴한 유저
저 임신확인하자마자 하나샀는데 할부 돌아오고 후회하고있어요ㅜㅠ 지를땐 행복했는데ㅋㅋㅋㅋㅋㅋ 뭐 기왕산거 행복하게 들고다니렵니다

맞아요! 기왕 산거 기분좋게 들고 다니자구요~~ 할부는 어떻게든 갚아지니까요ㅎㅎㅎ
잘하셨어요 ㅎㅎ엄마들도 이런날도 있어야죵!!

ㅎㅎ샤넬맘이시네요~! 샤넬도 지르고 싶네요ㅎ 귀걸이라도ㅋㅋ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