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17주 치과에 왔는데 방금 거절당했어요ㅋ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임산부 스케일링
지금 15주차 인데 스케일링 슬슬 하러 갈때가 된거 같아서요 이제 하러 가도 괜찮을까요??ㅎㅎㅎ…
댓글
6
저는 12주에 햇어욧 ㅎㅎㅎ
저 14주에 원장님이 치과 치료 가능 하댓어용~
12-16주까지 괜찮대서 저는 했어요!
20주 지나서 하는게 좋대요!

아항!! 한달만 더 참았다가 가야겠네요 ㅋㅌㅌ 알려주셔서 감사해용 ㅎㅎ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