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15주차 머리시술 괜찮을까요?

머리가 너무 부스스해져서 복구매직을 하고 싶은데.. 해도 된다 / 하면 안된다 의견이 너무 분분해서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네요ㅠㅠ 저랑 비슷한 주차에 머리 하신분 계시나요?

댓글

10

  1. 제가 다니는 병원 원장님은 머리 해도 된다고 하셨어요~글구 미용실에서도 매직약을 두피까진 바르지 않아서 오랜시간 앉아있는게 산모가 불편하지 않으면 괜찮다구 하셨어요..복구매직약은 잘 모르겠지만 저는 일반 매직 20주 지나면 할 생각입니다 ㅎㅎ

  2. 저는 16주차 검사 하고 오후에 뿌리빼고 아래부분 검정으로염색 햇어요

  3. 주말에 뿌염예약했는데 ㅜㅜ 취소해야하나 고민되네영… 16주차여 ㅜ

  4. 복구매직 제품 성분이 원래 독성물질이었어서 한국에서도 3-6%정도만 사용했어요~! 해외에서는 10% 넘는 제품으로 사용하기에 농담반으로 방독면 쓰고 진행하기도 해요.. 지금은 제품에 포름알데히드는 없지만 그것에 대체하는 성분 또한 좋지는 않습니다 대신 올라플렉스 제품 사용하는 미용실 찾아가셔서 클리닉을 꾸준히 받고오시는걸 추천드려요...ㅠ 여유 있으시다면 no.2 로 아예 구매하셔서 사용하셔도 됩니다만 손상된 케라틴 치료해주는 특허제품인지라 엄청엄청엄청너무 비싸서...ㅠ 감히 추천은 못해드리고 그냥 올라 사용하는 미용실을 가보셔요ㅠ 신랑이 미용계통 박사과정 준비중인데 하도 연설을 해서 저는 아주 꿈도 못꾸고 있답니다ㅠㅠㅠㅠ

    1. subcomment icon

      우와.. 너무 유익한 정보 감사합니다..! 저도 최대한 참아봐야겠어요🙏🏻

  5.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묭실 디자이너 쌤도 커트제외한건 별로 추천같은거 안하시더라구요…..

    1. subcomment icon

      저도 커트만 해야겠네요..ㅠㅠ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15주차 머리시술 괜찮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