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바이킹 타고싶어요! 숨차도록 달리기하고싶어요! 딩굴딩굴 굴러다니며 자고싶어요! 열탕드가서 몸찌지고싶어요 ! 😭😢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버킷리스트] 출산 후에 하고 싶은 것!
저는 평소 스릴넘치는 놀이기구 타는 것을 정말 좋아해요>< 자이로드롭, T익스프레스 등등 임신 전에는 코로나때문에 놀이공원에 못갔었고 지금은 임산부라 놀이기구를 못타니까 몇년째 못가서 더욱 아쉽네요.. ㅜㅜ 출산 후 몸조리하면 놀이공원가서 무서운 놀이기구만 골라서 타고싶어요 ㅋㅋㅋ 그럼 그동안의 스트레스가 모두 날아갈 것 같아요 !! 요새 젊은 친구들은 교복입고 놀이공원가는게 유행이던데 아줌마라 교복은 무리겠네요 그래도 귀여운 캐릭터헤어밴드는 쓸래요~~ 버킷리스트 꼭 이루고 말거에요 ㅎㅎ
댓글
8

오늘 산책하는데 주민분들 달리는거보니 부럽더라구요 열탕 온천 다 가고싶어요😭
저는 염색하고 싶어요 검은머리 지겹네요

저도요 뿌리가 자라나서 너무 못생겨보여요 ㅠㅋㅋ
저도 놀이기구 너무 좋아하는데 진짜 에버랜드랑 롯데월드 간지 너무 오래되었는데 애 가지기전에 한번 다녀올껄 그랬어요 ㅠㅠ ㅎㅎ후회 ㅎㅎ

저도요 ㅠㅠ 애기 커서 같이 놀이공원가면 제가 더 좋아할거같아요 ㅋㅋㅋㅋ
저두 놀이공원 가려구요 !!! 그리구 태어날 아가랑 바디프로필도 찍고 싶어요 히히

우와 바디프로필!! ㅎㅎ 멋져용~~~!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