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저는 아직 13주 5일차라 똥배 정도로 나왔는데 , 1주만 지나도 임산부 티 나게 나오려나요~? 너무 예쁜 D라인이에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내일이면 15주 배 크기 입니당 (⁎˃ᴗ˂⁎)

아니,, 저만 이렇게 나온거 아니죠?~ 으헤헤,,, 밥 먹으면 더 몇배 이상은 튀어나오는 것 같아요!!! 이제는 무슨 옷을 입어도 임산부인거 티나네용,,♥ 무럭무럭 잘 성장하고 있겠죠? (⁎˃ᴗ˂⁎) ㅎㅎㅎㅎ
댓글
27

저도 12-13주까지는 똥배 처럼 단단한(?) 툭 튀어나올 정도였는데 ㅠ 구래도 옷으로 가리면 아무도 모르는?!?! 근데 14주 되자마자 배가 똬아아악 ㅋㅋㅋㅋㅋ 이제는 나름 외관으로 티가 나나봐뇨....
14주3일인데 제가이겼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앜ㅋㅋㅋㅋㅋㅋㅋㅋ 아놔 지기 싫은데~~~!! ㅋㅋㅋㅋㅋㅋㅋㅋ 넘 귀여울거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 ❤️❤️
내일이면 저는 16주차요ʕ → ᴥ← ʔ 반가워요~!!!

우아~~~ 저는 내일이면 15주인데 히히,, 2차 기형아 검사 곧이겠네요!?!? 저도 빨리 아기 만나러 가고싶어요 ㅠㅡㅠ 기다림이 너무 길어요

마쟈요 원래 5월에 가야되는데 오늘 다냐왔습니다!! 성별이 너무 궁금해서ㅠㅜㅜㅜ 근데 성별은 못보고.. 2차 기형아검사만 하고 왔네요 ಢ‸ಢ 또르르.. 궁금한 성별은 다시 한달 뒤..🥹🥹🥹 기다림의 연속이네요 정말ㅠㅜㅠ
오 이제 임산부 느낌이나네요 ㅎㅎ 저는 아직 똥배느낌이 큽니다 ㅎㅎ

저도 저렇게 붙은 바지 입으면 티가 나는데,, 옷으로 덮으면 똥배 같아요 속상 ㅠ 차라리 티가 확! 나면 좋겠어요 ㅋㅋㅋ 나 임산부야!!!! 이렇게 ㅎㅎㅎㅎ
저는 13주2일인데 저거 두배는 더 나온것같은데..,(?)ㅋㅋㅋㅋㅋ두찌라그런갘ㅋㅋㅋ

ㅋㅋㅋㅋ 두찌 배는 더 나온다고 하더라고요!!! 그래도 단풍이가 튼튼하게 크고 있다는 증거겠죠오?!?! ㅎㅎㅎ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