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유퀴즈에서 태교 근거없다고 하는거 보기도 했고 저는 딱히 안하고 맛난거먹고 잘쉬고 있는데 신랑은 자기전에 밤에 어플로 태교동화읽어주는거 그냥 뭔가 흐뭇해서 놔두고있어요ㅋ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대들 태교 태담 태교공부하시나요?
저는 이제 13주차 들어섰는데 다른 선배언니들 말들어보니 먹는거 하나도 조심스럽고 공부도 많이하고 책도읽고 한다던데 저는 생각보다 별로 하는게 없는것같아.. 다들 이것저것 많이 공부하시는데 저만 안하는건가 싶어서 여쭤봐요.. 저는 먹는것도 안가리고 잘먹는데.. 매운거 한번씩 땡기면먹고 제로사이다도 가끔먹고 하는데,아는 언니께서는 오렌지주스나 루이보스티차 먹으라구..잔소리를 ㅎㅎ 매운것도 먹지말고 식단도 신경쓰라하시고.. 임신대백과사전? 그것도 자기는 읽으며 공부했다하시길래 제가 너무 관심이없는 엄만가 싶어서요 ㅠㅠ 다들 아빠태담하시고 태교로 바느질? 하시고 동화책도 읽고하시더라구요.. 저도 해야하는것 같은데.. 일끝나고 집오면 쉬기바빠 잘 안되네요
댓글
13
저 역시 특별히 하는거 없이 그냥 강아지 쪼물딱 거리고 맛있는거 먹고 재밌는거 보고ㅋㅋㅋ엄마가 행복해야 아가도 행복하지 라며 먹고싶은거 보고싶은거 다 봐요ㅎㅎ주변에서 초콜릿 먹지마라 밀가루 먹지마라 손뜨개로 태교해라 하는데 다 무시합니다. 이 맛있는걸 참는게 더 스트레스 일거 같고 손뜨개 하다가 폭발할꺼같아서...ㅋㅋㅋ 그게 더 아가한테 안좋지 않을까 싶어서요ㅎㅎ
태교는 다 근거없다고 유키즈에 나오신 유명하신 교수님께서 말씀하셨죠ㅎㅎ
저는 남편이랑 밤에 가끔 동화책만 읽어주고 뭐 할때 태명부르면서 말걸어요 ㅋㅋ 예를 들면 “OO아~~ 오늘 아빠가 저녁먹고온대~ 엄마랑 둘이 집에서 맛난거 먹자” 이런식으로 ㅋㅋ 남편도 배에 뽀뽀해주면서 말걸고요! 딱히 태교다운 태교는 하지 않는거같아요 ㅎㅎ
태교하면 물론 좋겠지만 그런거 안합니다🤣🤣 그냥 제가 하고 싶은거하고 먹고싶은거 먹고 지냅니다 원래 맵찔이라 매운걸 못먹어서 그런지 매운건 딱히 안땡기고 갑자기 곱창볶음 먹고싶음 그런것도 다 먹어요 어차피 아이는 영양분을 가져가는거지 먹는 음식을 똑같이 씹어 삼키는게 아니니까요 집에 있어서 활동량이 적다보니 운동은 꾸준히하고 심심해서 주 1회 쿠킹 클래스 다니고(집에만 있으니 무기력이 심해서 밖으로 나갑니다ㅠㅠ) 집안일도하고 임산부라 무리 안가게 조심만할뿐 일상생활 똑같이해요😭😭 이렇게 말하면 좀 그렇지만 태교한다고해서 특별한 애가 태어나는것도 아니더라구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