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10월이라서 고민하는데 하나도 안사고 있어요 ㅋㅋㅋㅋㅋㅋ그냥 어련히 그때되면 할인쿠폰 있겠지~물려 받는거 있겠지~하고 있습니당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출산&육아용품 가격인상에 조급해지는 마음
코로나 + 국제적 상황 등등 여러이유로 자재 값이 계속 올라서 동일한 제품인데도 불구하고 가격인상 소식이 계속 들려와요 ㅜㅜ (포그내 아기띠도 5월부터 가격인상 예정이라고.. 트립트랩은 이미 여러번 인상했고..) 국민템 필수템 등등 아기가 태어나면 사긴 살거 같은 제품이 많은데… 10월 예정이라 지금 사는 건 좀 이른거 같기도 해요.. 근데 가격인상이라니.. 지금 사는게 이득 같고 마음이 자꾸 이리저리 왔다갔다 하네요.. 다들 어떻게 준비중이신가요? ㅜㅜ
댓글
10
저도 같은 맘이였는데 아직 멀어서 천천히 생각할려규요~ 나중에 선물들오겠지라는 ㅋㅋ안되면 어쩔수없다하고 스트레스 안받고있어요
선물받기로한 것만 링크 전달해놓고 자잘한 거는 조리원가서 사려구요. 애넷인 친구가 미리 엄청사둬도 나중에 쓰는것만 쓰게 된다고 하나씩 키우면서 사도 된다고 하더라구요. 넷 다 키우는 동안에 한번도 안꺼낸것도 있다고.. 너무 급하게 생각하지 마세요. 남의애기 잘쓰는거 우리애기는 손도 안댈수 있어요. 아직 애기가 잘쓸지 어떨지 모르면서 사쟁이는게 더 돈쓰는 거 되요.

국민템이라고 하니까 애기가 반드시 쓸거란 생각이 강했나봐요 ㅠㅠ 우리애 한테 맞는거 사주는게 제일이겠죠 ㅜㅜ 마음이 좀 편안해지네요
나중에 선물로 들어올까봐 버티고있어요 ㅋㅋㅋㅋ

선물이 뭐가들어올지 예측이 안돼서 ㅜㅜ 임박해서 사는게 선물들어온거랑 중복되지 않고 좋을거 같아요 ㅜㅜ

저는 튼살크림만 엄청 받아서 선물도 다 겹칠까봐 걱정돼요 ㅋㅋ
삭제된 댓글이에요

출산 임박하고 애기 태어나면 급하게 필요한거 위주로 사겠죠? ㅠㅠ 맘을 좀 놓아야겠어요 ㅜㅜ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