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16주차... 코막힘 ㅠㅠ

입덧약 4알로 버티다가 이제 2알로 줄이고 끊으려 시도했다가 식겁하고 다시 처방 받았어요 ㅋㅋ 입덧도 입덧인데 왜이리 코가 막힐까요? 배가 불러나오니 윗배도 답답한데 코막힘으로 입으로만 숨 쉴려니 진짜 괴롭네요 ㅠㅠ 지르텍 처방받고 자기전 한알씩 먹는데 계속 먹어도 되나 싶기도 하고 어떤날은 약 먹어도 코가 꽉 막혀서 들숨날숨 둘다 못해요 임신해서 좋은것만 생각했는데 입덧에 코막힘에 당황스럽고 막 ㅋㅋㅋ 다들 어떠세요? 저만 힘든거 아니죠? ㅠㅠ ㅋㅋ

댓글

7

  1. 임신하면 코가 잘붓는대요ㅠㅠ 그래서 귀먹먹해지는 증상까지도 잘 생기구요ㅠㅠ

  2. 저두요...13주 되자마자 비염증상 처럼 왔어요 ㅠㅠ 입벌리고 자기 싫은데 코막히면 답답해서 잠도 뒤척거리고 😫

  3. 저두 두통에, 속 미슥거림에, 코막힘까지.. 감기증상인가하고 쉬고 있어요. 엄청 힘들어요 ㅠ

  4. 저도 후비루?코막힘,장난아니네요.ㅜㅜ 가습기 틀고 코세척하면서 관리하는데 쉽지않아요..홀몬땜에 그렇다네요. 전 약 안먹고 버티기합니다..

    1. subcomment icon

      저도 애기한테 미안해서 버틸려다가 밥 맛도 모르겠고 사는게 사는게 아니라 ㅠㅠ

  5. 저도 임신하고 비염이... .코세척도하고 가습기도 틀고 비강확장기도 사서 껴서자는데도 도통... 해결되지가않아요ㅠㅠ 저도 지르텍처방받아 먹고있는데 .. 나아질 기미가 보이지않아요..ㅠㅠㅠ출산하면 없어지겠죠...?ㅠㅠ

    1. subcomment icon

      저 지르텍.말고 다른약 처방받고 이제 좀 살것 같아요 ㅠㅠ 페니라민과 싱귤라.... 혹시 문의한번 해보셔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16주차... 코막힘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