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머 저랑 같은 산부인과 다니시네요 저는 노산이라 고위험군 관련 폭풍검색을 했었는데요 양수 검사 다 정상 나오시더라구요 너무 걱정마세요 앗 그리고 저같아도 양수검사 요기 병원에서 안할듯용ㅠ 의사 선생님이 이해해주실꺼에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양수검사 해야되네여ㅠ
1차때 투명대 2.28 다른건 다 정상 2차 오늘 1:91로 다운증후군 고위험이래요ㅠ 니프티검사나 양수검사 권유하시더라구요.. 낼 일단 다니던 병원가서 담당의 상담 받으래서 갈 예정인데.. 생각이 너무 많아져서 인터넷 검색만 몇시간 했네여..ㅠㅠ 저는 니프티 검사는 확률검사라 양수검사로 결정했고, 알아보니 함춘이 유명하더라구요. 지금 경기도 이천에서 병원 다니는데 지금 다니는 병원도 양수검사를 진행 하는 것 같긴하지만 큰 검사니만큼 유명한곳 가서 하고 싶어서요.. 검사만 서울가서 하고 다시 다니던 병원 다닐껀데 담당의쌤이 혹시나 기분 상해하시거나 그런거 없을까여ㅠ ㅋㅋㅋㅋ 그냥 오만가지 걱정과 생각이 많네요..
댓글
12

저두 정상나올거라구 굳게 믿고 있지만 걱정되는건 어쩔 수 없나봐요ㅠ 양수검사 예약까지는 마쳤네욤!!ㅠㅠ
제 친구도 2차 검사때 고위험 나왔는데 니프티 하고 괜찮다고 나왔어요!! 별일 없으실 거에요!!!!

네네ㅠ감사합니당...ㅠㅠ

탈퇴한 유저
그런거 생각마시구 유명하고 잘하는 곳에서 받구오세요ㅠㅠ 저도 이천에서 병원다니는데 괜히 반갑고 그래서 걱정스럽네요ㅠㅠ 양수검사가 부작용이 있을수도 있는 검사라고 알고있는데, 맞다면 유명하고 잘하는곳에서 하는게 맞다고 생각해요!

ㅜㅠ부작용이 희박하지만 없는건 아니라서 지금까지도 계속 고민하다가 그대로 양수 진행하기러 하그 일단 예약 해뒀어요.. 이따가 담당쌤한테 상담받고 소견서 떼오려구용ㅠ


탈퇴한 유저
네네ㅠㅠ그렇게 하세요!! 튼튼이맘님 전 글에서 아가 사진보니 이천에 두개중에 저랑은 다른 곳이시네요ㅠㅎㅎ 너무 마음 불편해마시고 아기생각만 하세요!!!
굳이 기분상해하시지않을꺼에요..!!걱정마시고 다녀오세요. 튼튼이도 건강할거에요

ㅠㅠ넵 .. 좀 무섭고 떨리네요!

주변서도 보면 막상 하고나니 건강한 아이인경우 많더라구요!!!
ㅠㅠ별일없길 바래요🙏

감사합니다 ㅠ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