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엘레뉴 먹어오 ㅎㅎ 임신 초기 임신중기~수유기 이렇게 두 가지 타입으로 나오는데 딱 하루 두알이면 되어요 ㅎㅎ 엽산은 많이 먹어도 된대서 추가로 엽산만 더 먹는 중이에요 ㅎㅎ 넘 좋아서 임신준비중인 동생것도 선물줬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2주차영양제
영양제추천좀해주세요 지금까지는 엽산 비타민d 오메가3먹었어요 괜찮은거있거나 필수영양제 추천부탁드려요~♡
댓글
2
유산균도 드세용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