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이제 막 5주인데 일하는 시간에 계속 피곤하고 하품나오고 누워서 자고싶은 마음이 커요,, 집에 오먄 밥먹고 쉬다가 저도 모르게 9시가 되면 자고 있더라고여,, 전 다른 증상보다 잠오는건 대박이에요😊 주말되면 하루종일 누워서 자고 싶어요,, (신랑보기 민망할정도로 너므ㅜ잠와요)
2022년 7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많이 졸리신가요..?
5주 5일차인데.. 다들 많이 졸릴거라고 하는데 저는 이상하게 큰 차이가 없어서요 직장다녀서 임신전 밤 10시, 11시경 잠들어서 오전 6시20분에 일어났는데 임신후에도 달라질게 없네요 낮에 일할때 하품 좀 나오는거 말고는 딱히 잠이 많아지지 않아서요 다른분들은 어떤가 궁금해서 여쭤봅니다 !!!!
댓글
25
저는 5주차인데 잠이평소랑 비슷해요. 저희언니두임신때 그랫는데 조카잘낳앗어용
6주2일차인데 잠도 좀 오는편이고 새벽에 화장실도 가고 일단 뮤엇보다 뭔가 안먹으면 속이 울렁거려요 ㅠ
저도 4주차에 엄청 졸렸는데 5주차부턴 안 졸렸어요 ㅎㅎ

탈퇴한 유저
저는 점심시간부터 퇴근까지 졸리다가 8시40~9시쯤부터 졸리기시작해요ㅜㅜㅋㅋㅋㅋㅋ 먹다가도 졸리고
2022년 7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