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피검했어요 막생 10월 9일 배란 10월22일이었고 오늘 배란 18일차 피검 245에요
2022년 7월 베동
/ 자유주제
막생 10월9일쯤 이신분들 병원다녀오셨나요?
너무가고싶은데 참고있어요ㅠㅠ 가보셨나요??? 뭐라도 보일까요?ㅠㅠ
댓글
7
낼 갑니다 저는 막생8일
저 10월 9일 막생이였는데 11월 2일에 피검하구왓어요! 병원에서 아기집은 11일에 보시자구하더라구요!! 그래서 기다리는뎋시간이너무안가요🥺
저는 7주차에 가려고 예약해뒀어요
저 10/10인데 낼 가보려구요!ㅎㅎ
2022년 7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