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랑 주수가 같네요 전에는 그래도 하루에 두 세개씩은 먹고 싶은게 있었는데, 12주차 들어서면서 갑자기 식욕이 뚝 떨어져서 배는 고파서 꼬르륵 거리고 힘드네요.. 그러다 먹고 싶은게 생각나면 바로 먹지 않으면 한 두 시간 있으면 또 다시 안 먹고 싶어지고… 12주 전까지는 나가서 한 시간씩 걷기도 했는데 의욕상실이네요… 힘들고 배고프고 졸리고 먹고 싶은건 하나도 없고… 휴.. 저녁때 강제로라도 나가서 걸어야 할까봐요 오늘은 종일 잠만 잤네요 이게 뭐람.. ㅠ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2주3일
진짜 조금만움직여도 너무힘들고 어지럽고 몸이 너무너무무거워요ㅜㅜ 원래그런건가요? 아님 운동부족일까요ㅜㅜㅜㅜㅜ
댓글
7
저도 몸이 무거워요…ㅋㅋ 임신하고 더 몸이 저질체력된거 같은데 계속 이러면 안될 거 같아서 좀 덜 더울 거 같은 저녁에 밥먹고 남편이랑 동네 한바퀴 20분 좀 넘게 걷고 들어오고 있어요! 무리해서 빨리빨리는 힘들어서 일단 걷다 숨차면 쉬고 걷다쉬고 반복하면서 체력 좀 키우는 중이에요

ㅜㅜ 저도그래야 되겠어요ㅜㅜ
저두그래여ㅠㅠ 입덧때문에 먹는것도 시원찮구 앉앗다 일어서믄 어지럽고ㅠㅠ 초기라서 그런거같아용

ㅜㅜ 초기지나면괜차나지겠죠
영양제 잘 챙겨드시죠? 개인마다 차이가 있겠지만, 저도 계속 피곤해서 요즘 걷기 운동 하려고 노력중입니다^^

ㅜㅜ조금만걸어도 힘이다빠지네요 계속 노력해야죠운동ㅠ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