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아무나 붙잡고 징징대고 싶은 마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 힘든거 세상 모두가 알았으면 하는 마음 ㅠㅠㅠㅠㅠㅠㅠ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 너너너너무무무 힘들어요..
오늘이 11주0일! 약도 매일 2알씩 먹고있지만, 매일 먹어도 토하고 안먹어도 토하도 양치해도 토하고 소화도 안되고!!! 의사 선생님은 12주면 대부분 끝난다고 했지만 저는 안끝날것 같은 느낌적 느낌!!! 너무 괴로운데 지금 주변사람들에게 임밍아웃도 안했고 징징댈 수 없으니 이 시간이 더욱 더디게 느껴지네요.. 임신이 이렇게 힘든거라니!!!!! 입덧아 끝나라!!!!!!!! 여기에서라도 징징대어 봅니다..
댓글
7

공감이여…나 힘든거 알아줫으면 하는 마음…근데 알아줘도 괴로운현실😂😂🥲🥲🥲
저도 매일 약 없이는 그냥 헬 이더라구요ㅠㅠㅠㅠ 안먹어도 울렁 먹어도 울렁ㅠㅠ 약 먹으니 좀 사람 사는 것 같아요 ㅠ 의사쌤이랑 상담하셔서 복용량 늘려보세요
저두11주1일! 저도 끝나지않을것같던 입덧이 하루아침에 싸악 없어졌어요!! 소화가 더디고 한건 있지만 울렁거림도 없어지고 이젠 계속 배가고파요ㅋㅋㅋㅋㅋ진짜 언제 그랬냐는듯 사악 없어집니다!!!화이팅!!!
여기서나마 징징거려야죠! 동지가 많으니 이해합니다 ㅠㅠ 저도 12주 기점을 기대하는데... 제발 입덧아 물러가라!!
저도 매일 지옥에서 살고 있답니다ㅜ그래도16주때는 나아질거라는 희망으로 입덧약으로 버티고있어요🙏 진짜 약도안듣고 죽을거같이 심할때도 있지만 우리 같이 힘내요 !!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