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랑구 한표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2주 6일차 성별 무엇일까요?^^

어제 1차 기형아 검사 잘하구 왔어요ㅎ 아직은 성별 알기 이르다고 하셨지만 선물 받은게 있어서 색상 선택 해야하는데 우리 아가는 아들일까요 딸일까요?^^
댓글
6

감사합니다 😄
딸인거같아요! 와 저도빨리보고싶어요ㅜㅠ다음주인데 2주가 너~~무길게느껴지네요ㅋㅋㅋ

감사합니다!^^ 선생님은 아들 처럼 보인다고 하셨는데 정확하지 않다고 하셨어서요!!^^
딸에 한표용ㅋㅋㅋ

꺄 감사합니다 😁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