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주때는 다 나와있어서 각도법으로 봐야돼용~ 입체로는 보기 힘들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2주 6일차 딸일까요? 아들일까요?

12주 6일차 1차 기형아 검사 받고 왔어요~! 다리 사이에 무언가가 보여서.. “지금은 성별 모르죠?” 하고 떠보았는데.. 아직은 정확하지 않다고는 하는데 제 눈에는 다리 사이에 .. ㄲ가 보이네요ㅠㅠ 저는 아들을 원했는데, 남편이 너무 딸을 원해서 딸이였으면 하는 마음이 더 커진 상태에요~!! 흑 딸일까요???? 아들일까요??? 분석좀 해주세요🙏
댓글
6

아!! 쫌 더 기다려봐야겠네요^^
16주이후되야 그나마 정확해요 12주에는 여자아이도 남자아이도 다 나와있는땨에요

아직 희망이 있네요^^
12주땐 다 ㄲ가 있대요 ㅎㅎ..

아그래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런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