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최대한 참아봅니다... 정말 심각하면 그냥 토해버리세요..... 애기한테 가는 영양분이 남아나질 않을까봐 최대한 참지만 거의 참아요 ㅠ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이 넘 심해요
지금도 울렁거리네요 팔찌 사탕 다 소용이없어요ㅜㅜ 저녁엔 구역질이 넘 심해요 저녁트라우마 생길 정도ㅠㅠ 괴로와요ㅜ ㅠㅜ
댓글
9
입덧약 드셔보세요,저는 약먹어도 저녁에는 심해요
ㅜㅜ 저도 저녁에.... 잊고 자려고 잠자려고 노력해욤..ㅠㅠ

방금 또 토했네요 흑흑 힘냅시다

힘내세요!
저는 11주 되자마자 입덧 딱 가라앉았어요 봉봉님도 입덧 얼른 끝나면 좋겠어요ㅠㅠ 저도 진짜 삶의 질 너무 떨어지고 우울한 느낌이었는데 덜하니까 이제사 살 것 같아요...

ㅠㅠ고마워요
힘내세요ㅠㅠ저도 저녁되면 더심해져서 이제 양치도 저녁엔안할까봐요😭

힘내세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