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11주4일인데 병원다녀오고 나서부터 배가 아파서 회사도 못갔어요ㅠ 저만 그런게 아니군요ㅠㅠ 자궁이 커지는 시기인가봐요ㅠㅠ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1주5일 생리통처럼 배가 싸르르 아파요
어제까지는 이렇게 배에 통증이 있지는 않았는데 오늘 일어나니 계속 생리통처럼 아랫배가 싸르르 하며 아프네요 ㅜ 저번주 월요일에 배꼽부분이 갑자기 너무아파서 병원가서 초음파를 보고 아무이상없이 잘 크고있다는거 확인했거든요,, 그런데 오늘 아침 계속 배가 싸르르 아픈데 괜찮겠죠???? 일주일만에 또 초음파를 보러가도 되나요?? 너무자주 봐도 안좋을것 같기도하공 ㅠ 첫 아이라 조금의 통증에도 무섭네용 ㅠㅠ
댓글
10
신기하네요 저도 그랬는데 이 글 보고 걱정 덜었어요ㅋㅋ
피비침 없으면 아가가 집 확장공사중이구나 하고 기특해서 토닥토닥해줘영 ㅋㅋㅋㅋㅋ
저도 한 일주일 그러다가 나아지더라구요 ~ 아가가 집을 넓히느라 바쁜가봐요 ㅠㅠㅎㅎㅎ
엇 저 11주 4일인데 똑같은 증상있어서 찾아보러 들어왔눈데 덕분에 제 걱정도 덜었어요 !! ㅎㅎ

이 시기에 다들 그러나봐용 ㅎ 이렇게라도 확인하니 마음이 놓이네용 ㅎㅎ 좋은하루 보내세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