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지금 딱 그증상이요 안먹으면 울렁 먹으면 목 끝까지 차있는증상이요! 오늘 산부인과 가서 여쭤보니 소화제 배아제?까스활명수 먹어도 아기한테 아무이상 없다고해서 전 남편 퇴근길에 까스활명수 사다달라고 했어요!의사선생님 네이버 블로그나 그런거보지말고 차라리 병원에 전화하시라고 그러네여!!네이버 글들이 사람 피말린다고 그래서 전 오늘 먹으려구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후우... 11주차... 체덧
6-9주차까지 먹덧이다가 10주차부터 먹는 족족 소화가 진짜 심하게 안 되네요... 아니... 먹으면 목까지 꽉 막혀있는 느낌.. 뚫어뻥으로 뻥!!!! 하고 뚫어버리고 싶은 이 심정 이제 매실차를 먹어도 안 들어요 ㅠ 남편이 등 두들겨 주면 트림 몇 번 나오면서 아주~~ 조금씩 내려가긴하는데 여전히 답답해 죽겠어요 이것도 하루 이틀이지... 무서워서 저녁은 그냥 안 먹어요.. 잠을 잘 수가 없어요..... 소화효소?? 이런거 먹어야 하나요???? ㅠ 혹시 체하는거 소화 안 되는 거 어떻게 해결 하시나요... ? ㅠ 도와주세요 진짜 넘 갑갑갑해요......ㅠ
댓글
9

넘 힘들어요~ 진짜... 스트레스를 안받고 싶은데 안 받을수가 없어요... 힝 오늘은 아침부터 계속 체하네요... 하핳 입딧이 심해진다는게 맞나봐요.. 저희 언제 끝날까요?? 저도 낼 산부인과 가볼까봐요 힘내요... 😢

우리 같이힘내요~!
저도 체덧인데.. 이게 토가 나오는건 아니라서 입덧약 먹기도 애매하고 그렇더라구요ㅜㅜ 걍 맨날 등 두드리고, 탄산수 먹고.. 조금씩 자주먹으라길래 하루 4끼?정도로 나눠서 먹고있어요

그쵸... 토를 하는 건 아니라 약 먹기도 애매.. 저도 오늘 탄산수 주문했어요!! 저 조금씩 하루 2끼 먹는데 마지막 끼니를 4시에 먹었는데 소화된듯 하다가 8시 정도 되면 본격적으로 콱 막혀요 소화시키려고 남편 등두들겨 달라하고 가슴치고 막 허리 흔들고 해야 겨우겨우 내려가는데 그래도 거북하네요..... ㅠ 힘내요... ㅜ
저는 나가서 걷고와요. 남편이랑 얘기도 하면서, 기운이 너무 없으면 의지(?)도 하면서, 거리가 아니라 시간을 기준으로 10-15분쯤 천천히 걷고 오면 소화가 조금은 되는 것 같더라구요 :)

산책을 한시간을해도 점심에 먹은게 저녁 자기 전까지 안내려가더라구요... 역류성 식도염 생길까봐 억지로 토는 안하려고 하구요.. 12주, 혹은 16주차에 입덧 끝나는 경우 있대서 그것만 기다려 봅니다...!! ㅎ 감사해요
저도 6주부터 체덧인데..입덧약 말고는 딱히 방법이 없어서.. 그냥 답답하고 막혀있는 느낌으로 하루하루 겨우 지냅니다 ㅠ 저도 매실차 먹고있긴 한데.. 그것도 이제는 안들어요 ㅠ 어쩔수 없나봐요 ㅠㅠ

그러게요.. 다른 글들도 읽어보니 저와같은 분들 많은것 같아 그냥 버티려구요...... 다음 초음파 보러갈 때 입덧약 처방받을까도 생각 중입니당ㅎ 감사해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