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랑 똑같은 고민하시네요 ㅠㅠ 저희는 13살 차이나는데 은근 세대차이가 나더라구요 그만큼 안맞는 부분도 커서 임신 13주차인데 벌써 각방쓰네요 ~ 저희가 유독 그런건가싶기도 해요 ..제가 20대초반이라 남편이 이해가 잘 안되는부분이 많아서 매일같이 싸우네요 ㅜ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남편이랑..
남편이랑 사실.. 16살차이나요 나이차이가많이나는데 잘살수있겠죠?ㅜㅜ 여태싸운적은 없는데 애낳고나서... 걱정이네요
댓글
8

ㅜㅜ세대차이가문제더라구요.. 애기낳고나면 달라지겠죠 .? 안싸우겠죠?
저도 14살차이에요~ 너무잘지내고있고 사랑많이받고있고 아가태어나면 더할나위없이 집바보될거에요~걱정마시구 태교만!ㅎㅎ같이 응원할게요😀

😊감사합니다~~~!!
그럼요 나이차이 아니어도 많은 부부들이 각자 문제 갖고 잇지만 다들 서로 이해하며 보듬고 사는 것 같아요^^ 아이가 복덩이라서 더욱 사이가 좋아질수도 잇고 다투더라도 더욱 돈독해지실수도^^

ㅜㅜ 그러겠죠? 감사합니다ㅜㅜ
나이차 많이나도 잘 사시는 분들 많아요~ 두분 마음과 마인드가 중요한거죠^^ 봄이맘이 지금 임신해서 호르몬때뭉에 이래저래 생각이 많으신거같은데 긍정적으로 생각하세요 여태 싸우신적 없고 잘 살고 계시니 두분사이에 천사가 찾아온거겠죠 😘

ㅜㅜ호르몬때매 정말 감정기복이심하네요ㅜㅜ 긍정적으로말해주셔서 정말감사합니다♡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