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비슷한꿈 꿨는데 다들 꿈이반대라그런지 딸꿈이라고 하시더라구요 ㅜㅜ성별이 나와봐야 알겠지만 괜히 기대하게되더라구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요즘 초음파보는꿈을 꿔요(태몽아니겠죠?)
12주 3일 차에요^^ 12주차인데 여기저기서 아기 태몽을 꾸지않았고,시험관 시작전 12월쯤 친정엄마가 알밤 줍는 꿈을꾸었다고해요. 그때는 자임으로 준비하는 중이였고, 그때 자임이 되지 않았어요ㅎㅎ 그래서 저희는 2월에 시험관은 시작했는데... 시험관으로 아기천사가왔는데 아기성별에 너무궁금해서 그런건지..... 대 놓고 시아버님께서도 손주가 보고싶다고 말씀하셔서 그 부담감때문에 그러는지.. 요즘은 아기 초음파 보는 꿈에 아기성별 너무 적날하게 🌶보이는 꿈을꿔요.... 아직 태몽을 꾸지않은 상태라... 이게 태몽이 될 수있나요?
댓글
2

그래융? 한달이라는 시간을 기다려야하는데 너무 기다려지네융ㅎㅎ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