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7월 베동

/ 자유주제

6주0일호떡맘입니당

갈색혈 피비침있어서 병원갔는데 아무이상없고 이맘때쯤 심장소리들려야하는데 안들린다구..다음에올때는 들려야한다고 기분 안좋게 이렇게 얘기를하셔서 늦을땨도있나영 ㅠㅠ

댓글

6

  1. 반가워요^^ 저는 6주0일 상콤맘이예요~ 저는 오늘 정기검진이라 병원가서 심장소리 듣고왔어요~ 호떡이도 별일 없다니 다음에 병원가서 들으실 수 있을거예요^^

  2.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저도 지난주 토요일이 6주 0일이었는데, 아기집하고 난황만 보고왔어요 ㅎㅎ 이번주 금요일에 심장소리 들으러 갑니당! 이번주에가시면 들으실 수 있을거예욤

  3. 여긴 외국인데요!! 5주1일차 초음파 할때 의사가 2주 뒤에 심장소리 들으러 오라구 했는데 못기다린다고 1주일 있다 간다고 했더니 그땐 못들을거라고 와도 난황만 볼거라고 했어요 😊 조금씩 차이가 있을테니 불안해하지마세요!!!

    1. subcomment icon

      감사합니다 럭키맘님 ㅠㅠ 모든 어머님 다 화이팅입니다‼️‼️좋은 기운붇아갈께요‼️‼️‼️👏👏

  4. 아고.. 맘이 많이 불편하시겠어요 ㅠ 저도 오늘 딱 6주인데 다음주에 심장소리 들으러가요~ 아마 일찍 확인하신 감이 있지 않나 싶어요 ! 아무 문제 없으실거에요~ 너무 스트레스 받지 마시고 아무이상 없다하니 믿고 기다려 보세요! 저도 다음주까지 하루가 일년같지만 잘 버텨봅니다! ㅎ

    1. subcomment icon

      호떡맘 호두맘님 화이팅입니다 !!!!!❤️❤️❤️❤️고마워요오

2022년 7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