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첫째는 7주 4일에 들었어요. 둘째인데도 마음이 조급한건 매한가지라 첫째때 메모 찾아보니 7주 4일 첫 심장소리더라고요 😆
2022년 7월 베동
/ 자유주제
심장소리
몇주때쯤 많이들으시나용??
댓글
6
6주1일 어제 첨으루 약하게들었어요.

아흑 ㅠㅠㅠㅠㅠㅠㅠㅠ 제발 저도 잘자라소 소리들려줬음 조켓어여 ㅠㅠ
저는 6주차인데 오늘 심장소리 듣고 산모수첩 받아왔어요^^

저는 아직 안보인다구해서 다음주에는 들려야한다구 안들리면 유산 뭐이런 마음 안좋은 소리듣구..눈물 펑펑 울었어여 ㅠㅠㅠㅠ

무탈하게 자라고있을거예요^^ 매순간이 맘조리며 기다리지만 그 마음을 아가도 알거라 믿어요^^
2022년 7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