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첫째때 6주차에 처음갔는데 첨부터 출산까지 쭉 배초음파 했어요 큰 병원이기는 해요
2022년 7월 베동
/ 자유주제
배로 초음파 보신 분 계세요~?
저는 저번주에 5주차 0일에 질초음파로 아기집 확인 하고 왔어요!^^ 그런데 임신 7개월차 친구는 임신 5주차부터 7개월이 될 동안 한번도 질초음파로 본 적 없었구 처음부터 지금까지 배초음파로 봤다고 해서요~ㅠㅠ 제가 작은 병원으로 갔었는데 친구 가는 병원은 큰 병원이라 다른건가 싶기도 하고요~~ㅠㅠ 저도 질초음파는 갈때마다 긴장되고 적응 안되고ㅠㅠ 다음주에 심장소리 들을 때도 질 초음파인지 배 초음파인지 궁금해서요!! 신랑 하고 같이 가서 들을건데 질 초음파로 보면서 신랑이랑 같이 듣는건지..!! 궁금한 것 투성이네요!!
댓글
4
보통 초기부터 일정주수까지는 질 초음파로 보구요! 질 초음파할때 남편분은 진료실안 의자에있구 산모님만 들어가서 의사쌤이 이것저것 설명해주세요 ㅎㅎㅎ
질초음파가 초기에는 잘보인다고 들은거 같아요~ 어차피 신랑분은 머리쪽에 잇으시거나 하지 않을까요? 치마로 가려져있어서 그닥 민망하진 않을것 같아요 앞으로 진료 계속 봐야하는데 너무 신경쓰지마시고 애기 잘 보인다고 맘편하게 가지세용^^
일정주수지나야 복부촘파로 아기확인할수있어요~^^ 그전까지는 질촘파로봐야 잘보여요~
2022년 7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