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보고 그런가보다- 해서 그런지 요즘은 악몽꿔도 그러려니 -하고 별생각 없이 다시 잘자요- 모르면 꿈마저 불안한데 아니까 무덤덤해지더라고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무서운 꿈 꾸시는 분 계신가요?

저는 항상 좋은 꿈 말고 꿈에서 울거나, 도망가거나, 누군가 죽거나, 죽음을 발견하는 꿈을 꿔요... ㅠㅠㅠㅠㅠㅠㅠ 요즘 활동량이 많아서 10시 전에는 기절하는 것 같은데도 이상한 꿈들을 많이 꾸더라구요!!! 책 읽는데 저렇게 나와있네요 ㅎㅎㅎ 제가 애를 낳고 결혼하는 입장이고 회사 일로 스트레스 받아서 꿈이 그런가봅니댜 ㅠㅎㅎㅎㅎ
댓글
25
ㅠㅠ 저도 악몽 굉장히 자주 꿔요. 오늘도 그렇고.. 아침에 일어나면 꿈들이 너무 또렷해서 기분도 안좋고ㅠ 글고 제가 일 욕심도 많아서.. 일하는 꿈도 많이 꾸는데 꿈에서까지 일하고있으니 ㅠㅠ ㅋㅋㅋㅋㅋ 그래도 하나의 과정이겠거니~하고 털어내려고 노력하는 중입니다ㅠㅠ!

저도 오늘 또 기분 좋지 않은 꿈 꾸고 일어났네요.. ㅎㅎㅎ 아이고 꿈에서도 일하는 꿈 꾸면 너무 힘들것 같아요!! 조금은 쉬어도 좋을거 같아요!! 무리는 금물 ㅎㅎㅎ 👍🏻👍🏻👍🏻
저도 그래요 ㅠㅠ 무슨 불의에 맞써서 싸우는 꿈이나,, 도망가면서 어드벤쳐 영화찍듯이 조마조마 쫒기는 꿈 그런거 많이 꿔요 ㅜㅜ

앜ㅋㅋㅋ 맞아요 저도 막 싸우고 죽고 도망가고 난리부르스,,,,, 애한테도 영향이 있을련지.. ㅠㅠㅠ 좋은 꿈만 꿔야하는데 맨날 안좋아서
헐... 저만 그런건 아니었군요 위로됩니다... 악몽꾸고 울면서 깰때마다 애기한테도 너무 미안했는데 ㅠㅠ

맞아요 괜히 애한테 안좋은건 아닌지,, 다시 뒤척여 잠들어도 무서운 꿈이더라구요 ,,, 다들 그러시나봐요 진짜 ㅠㅠㅠ
전 꿈에서 그냥 온가족 다 돌아가면서 한번씩 심각하게 싸웠어요ㅎㅎ 깨고 나서 꽤 생생해서 찝찝하고 기분은 안좋았는데 호르몬 때문에 그런가보다라고 생각했어요 ㅠ

ㅠㅅㅠ 저는 슬프게도 태몽을 못 꿔본거 같아요,, 흑흑 좋은 꿈이 하나두 없어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