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노보노같아요^^ 거기나오는 너부리 샅기도 하고 귀여워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애기얼굴이....

17주6일차인데요 초음파를많이봤는데 저런초음파는 처음이라서요 ㅋㅋ 원래 저런건가요..? 무서우면서 귀여워요 ㅋㅋ
댓글
11
초음파라서 뼈때만 보이나봐요 그런데도 기여운데요??🥰
저도 저런사진 받았는데...초음파보자마자 부엉이 같다고 말했어요 ㅎㅎㅎ
다들 감사합니다 ♡ ❤️ 좋은하루 보내세요 :)
저도 저래요~~ ㅎㅎㅎ 무섭..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