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다들 너무 반가워요!!! 전 저만 그런줄 알고 ㅠㅠ 전 17주4일인데 아직 입덧약 못 끊고 있어요 흑흑.....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저녘만 되면 속이…
혹시 저녘만 되면 속이 울렁 거리시는 분 잇나여?? 낮에는 괜찮은데 밤만되면 죽겠네요 ㅠㅠ
댓글
13
임신 호르몬분비가 저녁에 더왕성해서 저녁엔 입덧이 더 심해진다더라구요ㅜ 16주차 끝나가는데도 아직까지 저두 침덧이 유독저녁때더심해요ㅜㅜ 망할 호르몬
저 그랬어요ㅜㅜ 저녁때만 울렁거리다 토했어요 15주넘어서 어느 순간부터 안울러거렸어요ㅠㅠ 입덧약 한알 줄였다가 다시 울렁거리길래 아직도 4알먹고있어요ㅠ
저도 저녁만 되면 속이 너무 울렁거리고 쓰리고 그래요ㅠㅠ 15주 넘으면 좀 사라질줄 알았는데.. 그래도 구역질 하던건 더이상 안해서 다행이에요
저두 저녁만되면 울렁거리고 오전과 너무 차이나게 컨디션이 안좋아져요 ㅠㅠ 그래서 심하게 그런날은 그냥 일찍 자버려요 ㅠㅠ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