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가지면 밑빠지는 느낌이 많이 든대요 저도 16주지나서부터 한번씩 밑빠지는 느낌이 들어요 이제 시작이라던데요? 앞으로 더아플꺼라고ㅜ 홧팅하세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밑빠지는 느낌? 쪼이는 느낌?
오늘 평소랑 달리 밑이 쪼인다고 할까요? 쪼그라드는 느낌이 살짝들면서 뭉테기가 빠질 것 같은 느낌이 조금 들어요 입덧 태동 이런게 없으니 애가 잘 있나 걱정되고 이런 증상 있으신 분 있나요~~???
댓글
16
그 저도오늘 음모 위 아랫배가 쪼이는 느낌같으면서 먼가 화장실가고싶은 느낌 같기도하고 ㅜㅜ그런느낌이있었는데
오늘 너무 힘든 일을 많이 하셔서 그런 거 같아요ㅜㅜ

그런가 아닌데 낑
저도 그랬는데 의사선생님이 아가 태어날때까지 그럴꺼라고 하더라고요 ㅋㅋㅋㅋ

ㅎㅎ그렇담 다행입니다
여쭤보니까 자궁수축증상이래요ㅜ 저는 그래서 누워있어요

헉 그렇군요! 병원 다녀와봐야갰어요 오늘 좀 일찍 누워 쉬고 있습니다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