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그래요..... 항상 그랬다가 후회할거면서 또.. 오늘은 일가서 마음 너그럽게 써야지하면서도 그게 잘 안되는ㅠ 그리고 눈물도 더 많아졌어요 ㅠㅠㅠ 우리들의 블루스 보면서 울고, 아픈 강아지들 나오는 거 보면 또 울고 ㅠㅠ 울고 웃고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성격이 너무 예민해져서 고민이에요ㅠ
회사에서 업무할때 혼잣말로 신경질내고요, 별것도 아닌데 흥분해서 언성 높아지고.. 생각해보면 다른 부서에서는 그럴 수도 있는 입장인데,, 왜 이리 자꾸 화가 날까요? 제가 또 일 욕심도 많아가지구 더 그런것 같기도하고.. 예전에는 뭐 그럴수도 있겠거니 참고 예쁜말 썼는데 요즘에는 승질부터 나가는거 같네요ㅠ 그런 제 모습이 싫고 울고싶네요ㅠㅠ 흑흑.. 여러분은 어떠신가요 ..?
댓글
10
저도요ㅠㅠ전 남편한테 자주그래요ㅠ의견이 안좁힐만한 상황도 아닌데 굳이 바락바락 우겨서 화를 내는 일이 많아졌어요ㅠㅠ 이제 청각,감정이 발달될 시기라 더 조심해야지..!! 하고있네요ㅜㅜ
친정엄마가 그러면안된다고.. 언니때는 안그랬는데 너가졌을때 신경질이 많이나서 온갖짜증다내고 인상구기고 매일그랬더니 제 승질머리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다고...ㅋㅋㅋㅋㅋㅋ저도 운전할때 더 예민해져서 그런지 승질엄청내고.. 회사에서 갑질하는 상사랑 사장때매 욕이 와르르.. 같이일하는동료가.. 안돼여!!아가가들어여!!이래서 참는노력중이에여 ㅠㅠ흑흑ㅋㅋㅋㅋ복중에 아기를 지키려고 더 성질머리가 나빠지는지...ㅋㅋㅋ원래이런건지..♡하악
저도 제가 느껴도 심각하다고 느낄만큼 예민해지고 까칠해졌어요…. 머리로는 안그래야지, 주변사람들이 무슨죄야 하는데ㅠ 평소같음 그냥 넘어갈 수 있는 일에도 성질이 나고 남편이 저한테 예민해진 것 같다고 말하는 와중에도 그말이 짜증나서 한참 생각했네요.. 왜이럴까요😭😭
저도요눈물도막맺히고..하ㅜㅜㅜ 힘들ㅓㅛㅜㅜ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