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위엔 보건소꺼는 안좋다고 먹지말라해서 그냥돈주고사먹었어요ㅎㅎ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꽁짜에대해?
철분제 1달에 10 만원짜리 먹다가 다먹구 보건소에서 준걸 먹으려니 왠쥐~~ 혹시 드시는분있으신가요?? 제가 좀유난인가? 싶어서 조심스럽게 써봅니다
댓글
11
보건소꺼 냄새 넘 많이나고 변비심해져서 따로 사서 먹고있어요 ㅠ
보건소에서 엽산 받았었는데, 유통기한 3개월 남은거 줘서... 짜증나서 버려버렸고요. 철분제는 받으러 가지도 않으려고요 ㅡ.ㅡ

ㅋㅋ저는 엽산때못가가지구 철분제땐갔는데 5 박스나주더라고여

탈퇴한 유저
보건소에서 주신 약 찍어서 의사선생님 보여두리니 이걸로 함량 충분하다고 하셨어요 ㅎㅎㅎㅎ

그럼낼부텀먹어야게따 ㅎㅎ
모든분들말씀대로 먹어야겠다 ~저도 돈들어갈일이많아서 ㅠ 고민하고있었어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