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요! 저는 태몽도 다 딸꿈이어서 딸일거라고 생각하고 오빠밖에 없어서 딸이면 좋겠다 내심 바랐었는데 막상 아들인거 알고나니 또 내가 서운해한게 미안하고 아들들 귀여운거 눈에 막 들어오고 그래요~ ㅋㅋㅋ 나오면 얼마나 귀여울까 싶고요 ㅋㅋㅋ 우리 다 이쁘게 잘 키워보아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딸 바랬지만 아들인 것 같아요... 근데 아들인게 너무 좋아요 ㅋㅋㅋㅋ
주변에서 하도 딸 딸 거려서 그런지 저도 자연스레 딸있으면 너무 귀엽고 좋겠다~ 생각했는데.. 15주차 진료에서 다리 사이 미사일이..두둥...🚀 초음파쌤께 저거 탯줄이에요? 물어보니까 아니요...라시던ㅋㅋㅋㅋㅋㅋ 남편이랑 저랑 몇 번이고 다리 사이 보일 때마다 저거 탯줄이에요?;;; 물어봤는데 그때마다 아니요 탯줄 아니에요.. 이러셨네요ㅋㅋㅋㅋ 너무 존재감 확실해서 99% 아들이다 생각하고 있어요ㅎㅎㅎ 일란성쌍둥이라 아들둘맘 당첨이네요! 어제 하루 기분 조금 싱숭생숭하더니 인터넷에 아들 둔 맘님들 너무너무사랑스러워하시는 거 보고는 저도 너무 행복해졌어요ㅎㅎㅎ 성별때문에 실망하기엔 아기한테 너무너무 미안할 것 같아서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아무렇지 않아서 다행이에요ㅋㅋㅋ 내아이 성별이 최고죠 그냥! 이젠 딸이라 그러면 서운할 정도...ㅋㅋㅋㅋ 아가들한테 양쪽 뺨에 한명씩 뽀뽀받으면 얼마나 행복할까요 누가 봐도 아들 잘뒀네~ 할만큼 참하게 키우곱네요❤️
댓글
8
저도 임신전엔 딸원했는데 임신하고나니까 갑자기 아들이었음싶더라고요..?! 너무 신기하게 16주차에 확인하니 아들이에요👼🏻❤️ 아들 너무 좋아요~~^^
너무너무 축하드려용!!!!❤️❤️
딸가진 부모도 부럽지만 아들부모도 부럽습니다ㅋㅋ 축하드려용
ㅎㅎ인스타에서 아들둥이 팔로하눈데 어찌나 귀여운지 ~~ 축하드려용! 아들좋다 딸좋다 해도 그냥 내 아기가 최고👍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