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항상 시작이 기침이예요 ㅠㅠ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재채기하다가 구역질 하시는분 있나요?
저는 재채기 하다가 구역질이 나오는데 .. 재채기 3번 연속으로 하면 맨 마지막 재채기 할때 구역질이 같이 올라오는데 .. 혹시 저처럼 그런분들도 계시나요?
댓글
13
저는 구역질나서 기침하게 되더라구요,,,,
저는 기침하다가 급토가 쏠려서 토한 적 있어요....... 다시는 겪고 싶지않은 기억이에요

탈퇴한 유저
전 기침하면 헛구역질 나와요ㅠㅠ
전 재채기하다 토한적도 있는걸요ㅜ

조이맘님 재체기 하다가 토라니 고생하셨네요.. ㅠ ㅠ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