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스파톤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액상철분제 어떤거 드시나요~?
다음주부터 16주라 철분제 챙겨먹어야하는데 액상이 흡수가 잘 된다고하네요 ㅎㅎ 추천 좀 해주세요~~!!
댓글
8

좋쵸~~ 솔직히 뭐 변비다 안받는데 이런것하나없이 걍뭘먹었나싶어요% 전 두통도 없어졌어요
저두 닥터맘스요! 변비안생기구 좋아영
전 스파톤먹어요
볼그레 한번 찾아봐야겟네용ㅎㅎ
저는 닥터맘스 이번주 부터 먹기 시작했어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