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노와이어 브라 추천해주세요 🥹🙏

극초기때부터 가슴이 커지더니 (제 생애 첫 가슴골을 보며 처음엔 참 좋았어요. 유륜이 초코파이처럼 커지기 전까진 ㅎㅎㅎㅎㅎ) 그렇게 적어도 한컵은 커진거 같은데 계속 더 커지겠죠? 막달까지 입으려면 컵사이즈를 2컵 업 하는게 나을까요~~? 참고로 임신 전에는 75a 였는데 사이즈를 어찌 사야할지 고민이에요. 걔다가 노와이어라고는 태국에서 사온 와코루 밖에 안 입어봐서 어떤걸 사야할지 모르겠어요 ㅠㅠ 노와이어의 신세계를 이미 겪고계신 맘님들 노와이어 브라 추천 부탁드려요오 🥹🙏🤍

댓글

19

  1. 댓글 달아주신 맘님들 모두 감사합니다~~ ㅠ 세컨스킨, 수유브라,비비안, 마더피아,자주, 무신사, 감탄브라 모두 찾아볼게요 ~~ 🥹🤍🤍 알려주셔서 감사해용 🫶

  2. 감탄브라요~ 임신전부터 입다가 임신후에는 사이즈만 한치수키워서 잘입고있어요

  3. 마더피아 한표요ㅎ 가서피팅해보세요

  4. 컵도컵이지만 가슴둘레가 커져서 임신전 사이즈로 사면 답답해요.. 컵이랑 가슴둘레랑 둘다 큰거사야해용

    1. subcomment icon

      가슴둘레는 생각을 못 했는데, 이번에 살때 한치수 큰걸로 사야겠네요 ~~! 알려주셔서 감사해요😽🤍

  5. 저는 마더피아꺼 어제 샀는데 너무 편하더라구여 ,,비싸긴한데 쭉 입을 수 있다고 해서 3개나 질럿어여 ㅋㅋㅋ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노와이어 브라 추천해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