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요 ㅠㅠㅠㅠ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태몽안꾸신분계신가요ㅠㅠ
저는 주변에서도 저도 태몽을 안꿔서 꼭 태몽을꿔야 아기낳는건아니지만 좀 그렇네요요ㅠㅠ 첫아이인데.. 태몽 안꾸고 낳으신분도계신가요ㅜㅜ
댓글
11
저도 아무도 안꿨더라구요 ㅋㅋ 태어나면 해줄 얘기가 없어 어쩌나 싶어요 ^^;
저도요ㅜㅜ 아무도 꿔준사람들도 없네요ㅋㅋ
저두 못꿨어요 ㅠㅠ 그냥 의미 안둘려고요
저도 제 주변도 태몽 아무도 안꿔줬는데 저는 신경 안써요. 미국 등 서양에선 태몽이란게 없대요. 일본도 없고요. 제가 원래 미신도 잘 안믿는 성격이라 그런지... 태몽 없어도 아무렇지도 않네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