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칭하시고 쉬시면 금방 나을꺼에요ㅠ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근육통과 철분제 질문이용
몸으로 움직이는 게임을했는데 팔에 근육통이 왔습니다ㅜㅜ넘 아픈데 파스같은거 붙여도 될까요? 그리고 16차가 되면서 두통이 생겼는데 철분제 먹으면 많이 좋아진다고 하는데 의사 처방없이 그냥 복용해도 될까요?
댓글
2

탈퇴한 유저
철분제는 그냥 드셔도되구 파스는 성분이...그냥 찜질이 나을듯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